고객후기
커뮤니티 > 고객후기
사용후기 블러그를 안내합니다 덧글 0 | 조회 504 | 2017-07-12 00:00:00
관리자  

  출처:   http://blog.naver.com/win106708/221048992674





이번 울진&영덕 2박3일 여행의 손에 꼽을 만한 장점 중 하나! <금강송 하늘 펜션>!!!


울진&영덕으로 여행지를 정하고 가볼만한 곳을 다 정한뒤 다음으로 해야 할일은 아주 중요한 숙박지 정하기!!


워낙 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는 턱에 숙박지 찾기가 매우 어려웠는데, 블로그에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된 '금강송하늘펜션'.

결론 부터 말하자면!


moon_and_james-8


너무 좋았다 ♡♡


장점을 먼저 나열해보자면,


① 신설이다. - 신설이라는 것에 말 다했다.

②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다. - 좋은 숙박지에 + 좋은 사장님까지!

③ 깨끗하다. - 잠을 잘 때, 몸을 편안히 할 때에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함이다! 신설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아주 깨끗하고 신선헀다.

④ 축구공,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이 있다. - 나는 평생 여러 펜션 다녀 봤지만 배드민턴 네트와 축구공을 빌려주는 곳은 처음이다.

아니 이런 서비스가 어디 있는가 ㅠㅠ

⑤ 근처 불영사 계곡이 있다. - 펜션은 물놀이 하는 곳과 가까워야 더욱 더 편안하고 좋은 법!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불영사 계곡에서 신나게 놀고 펜션에 무사히 도착했다.

⑥ 여름에 갔지만 에어컨도 없지만 아주 시원하다. - 사실 좀 추워서 보일러 틀고 잤다. 그만큼 시원하다! 무더운 여름에 아주 신선하고 놀다 갈 수 있다.

(에어컨 설치를 했습니다.-펜션지기)

⑦ 이불과 수건이 넉넉하게 많다. - 보통 대형룸을 가지고 있는 펜션들 보면 이불과 수건 등 부족한게 많은데 큰방 두 개는 각 수건 10장씩 있었고, 이불과 베개도 넉넉히 있었다. 그래서 우리 17명 모두 편하게 따듯하게 잘 수 있었다.



  이 이상 너무나도 많은 펜션의 장점들이 있었다. 식기류도 굉장히 넉넉하게 많았고 모든 기구들이 깨끗했다. 신설이라는 점이 아주 크게 우리들의 마음을 흔든 것 같다. 넓은 방에 화장대 까지!! 여자들은 아주 그 앞에서 난리부르스를 다 떨었다. 또한 화장실도 넓기 때문에 샤워하기도 편했다. 게다가 분명 여름이었지만 조금 추운 나머지 보일러를 틀고 잤다면,, 말 다했다. 그만큼 굉장히 시원하고 좋았다. 밤에는 비가 오는 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 밤이슬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신기한 경험이었다. 부산에는 흔하게 볼 수 없는 것이다 ㅠ.ㅠ 이렇게 자연의 느낌을 한껏 받아갔다.


너무 정신없이 노느라 펜션의 사진들을 많이 못 찍었지만! 가지고 있는 모든 사진들을 다 풀어보겠습니다.




바로 배드민턴 ! 요즘 배드민턴에 빠진 줄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는지.. 난 처음에 친구가 가져온 줄 알았더니 제공해 주시는 거라고 친추가 말해줘서 탄성을 내질렀다. " 아니.. 세상에 편션에서 배드민턴도 쳐?.. 대박"

진짜다..


바베큐 할 때에도 사장님께서 친절히 사용법도 알려주시고 뒷마당에 텃밭이 있는데 그 곳에 심고있던 상추까지 흔쾌히 제공(?)해주셨다!

아주 풍족한 저녁 식사가 될 수 있었다 ㅠㅠ...

감사합니다♡



이 사진들로 알 수 있는 점은 식기들이 아~주 많다는 것!! 수저는 젓가락, 숟가락 10쌍이 대형룸 각 방에 있었고 큰 접시, 국그릇, 밥그릇 등도 굉장히 넉넉하게 많이 있었다. 이렇게 해서 우리는 사왔던 일회용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..!!

최고!!!

게다가 사진에서 보이는 수박은 사장님께서 무려 우리 먹으라고 주셨다 ㅠ.ㅠ 진짜 최고 달았다.. 내 생에 이런 수박은 처음이었다. 너무 달고 맛있고 사장님의 인심에 엄지를 척,,♡

 


한 방에 이렇게 많은 인원이 들어가고 부엌 부분에는 텅텅 비었다. 게다가 또 방이 하나 더 있었다. 아주 넓고 여유롭고 ㅠㅠ 최고였다. 금강송 하늘 펜션이 각 지역마다 하나 씩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.... 정말로.....★

그리고 사진에서 나와있듯이 냉장고가 아주 크다! 아주!!!!

다들 아실테지만 보통 '펜션'의 냉장고는 대형룸이어도 작은게 일반적인데 '금강송하늘펜션'의 대형방 냉장고는 아주...아주 크다..!

덕분에 많은 술과... 음료와... 물과... 아주 많은 재료들을 다 넣을 수 있었다.




'금강송하늘펜션'의 외관이다. 굉장히 넓은 마당과 사람들 뒤로 보이는 빨랫줄 ㅎㅎ.. 아주 좋았다.

우리가 묵었던 방은 사진의 오른쪽에 보이는 문이 열린 두곳이다. 굉장히 크고 좋았다. 또 이 멤버로 다시 오고 싶다..!

울진&영덕 여행에서 좋은 기억을 남겨준 큰 부분은 숙소가 진짜 한몫했다!!


모두 울진&영덕 여행 시 숙박은 [금강송하늘펜션] 으로!!!


 
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